EBS 수학의 왕도 확률과 통계 답지 정답

 

해당 본문은 EBS 수학의 왕도 확률과 통계 답지 정답입니다. 아래 답지 저작권은 EBS에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꼭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개념의 시각화 ㆍ개념을 도입할 때 시각적인 표현을 적극 활용하여 개념을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였고, 학생들의 수학 학습 동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ㆍ복잡한 자료나 개념을 명료하게 정리 제시하고 시각적 이미지와 함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개념 이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개념 문제의 세분화 ㆍ개념을 세분화한 문제를 충분히 연습해 보며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문항을 구성했습니다. ㆍ반복 연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표문제로 이행할 수 있습니다. 3. 왕도 및 풀이 전략 ㆍ문제 해결을 위한 핵심 개념이나 전략을 왕도로 제시했습니다. ㆍ대표 문제의 풀이 과정에 해결 전략을 단계별로 제시하여 문항 유형에 따른 해결 방법을 살펴보도록 했습니다. 4. 단계적 문항 구성 ㆍ개념 확인 문제에서부터 대표문제, 기본&실력 종합문제를 거쳐 고난도, 신유형 문항까지 풀다 보면 저절로 실력이 올라갈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문항을 구성했습니다.

 

 

EBS 수학의 왕도 확률과 통계 답지

 

목차

 

Ⅰ 경우의 수

1 순열

2 조합

3 이항정리

 

Ⅱ 확률

4 확률의 뜻과 활용

5 덧셈정리와 여사건

6 조건부확률

7 사건의 독립과 종속

10분 대단원 마무리

 

Ⅲ 통계

8 확률분포와 이항분포

9 연속확률변수의 확률분포와 정규분포

10 표본평균의 분포

11 모평균의 추정

10분 대단원 마무리

 

 

EBS 수학의 왕도 확률과 통계 답지 정답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