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스물 커피프린스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안내

 

다시스물커피프린스1

 

제가 너무 너무 너무!! 좋아했던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 돌아왔습니다.

MBC 다큐플렉스 다시 스물 청춘다큐로요!

 

아 정말 이 감동이란..

상상도 못했습니다.

 

커피프린스를 이렇게 다시 보게 될 줄은..

꿈인가요.. 어떤 작가님과 감독님이신지..

이번 다큐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꾸벅 꾸벅 감사 인사를 꼭 드리고 싶네요.

 

 

다시스물커피프린스2

 

문구보세요.. 2007년 여름, 크...

세월 참 빠릅니다.. 커피프린스를 처음

만난날이...심장 떨며 봤던 그 날들이..

2007년이었나 봅니다.

괜히 막 추억속으로 막.. 아시죠..

 

저는 커피프린스 1호점 한장면 한장면을

잊을래야 잊지를 못해요. 

저희 어머니와 함께 본

추억의 드라마 중 하나이거든요..

 

어머니께서 꽤 까다로우셔서

유치한 드라마는 안보십니다.

그런데 이건 너무 재밌다고 봐야한다고..

본방 시간되면 ' 야 시작한다! 빨리와라! '

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드라마 참 재밌었어요..

담주 어찌기다리냐..이러면서..

본방은 꼭 사수했던 기억이 ㅎㅎ

 

요즘은 본방 사수라는 단어가 좀 생소하네요

 

 

다시스물커피프린스3

 

청춘다큐 스물 초반 화면입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카페가 보이더라구요. 얼핏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지가 실제로 있다는것 같긴 했어....

뭔가 전설속의 이야기 같은..

솔직히 저는 가보고 싶은 맘도 들었지만

그 설레임을 잃어 버리고 싶지 않아서

마음에 넣어 두려고 합니다.

 

 

다시스물커피프린스4

 

이렇게 커피프린스 멤버분들을 보니

추억이 새록 새록....하면서도...

모두가 그대로는 아니네요..

 

아쉽게도 오토바이 사고로 고인이 된

이언이라는 분이 있죠. 그때를 떠올리면

너무 충격이라.. 마음이 안좋습니다.

좋은 곳으로 가셨길 바래요.

 

 

다시스물커피프린스5

 

그리고 현재 2020년,

당시에는 미쳐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청춘다큐 스물을 통해

총 2편 방송된다고 얘기합니다.

 

1편은 이미 9월 24일 목요일, 10시 40분에

방송이 나갔습니다!! 크 커피프린스 번외같아ㅠㅠ

너무 보기 좋았어요ㅠㅠ

 

1편 못보신 분들 못봤다고 섭섭해 마시고

재방송 보시면 될듯합니다!

재방송 시간은 바로 오늘!!!

9월 26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MBC에서 재방송 나갑니다!

 

다시스물커피프린스6다시스물커피프린스7

 

저는 당연 설레이는 마음으로

만족 만족하며 1편을 봤습니다.

 

시간이 절대 아깝지 않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진에서만 봐도 역시 공유님 뒤태..

커피프린스 주인공 최한결님 답죠?

아직 살아 있으시네요..ㅎㅎ

 

그리고 윤은혜님도 더 예뻐지시고

뭔가 고은찬이 여성 여성해진 느낌이 들어서..

저는 흐믓해 하면서도 어색어색 열매와

설레임 열매를 동시에 먹은 기분으로 잘봤습니다.

 

결론은 너무 좋았어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브 주인공분들도

모두 주연급으로 잘되시고 있는 모습들이라

팬으로서 기분이 좋네요.

 

다시스물커피프린스8다시스물커피프린스9
다시스물커피프린스10다시스물커피프린스11
다시스물커피프린스12다시스물커피프린스13
다시스물커피프린스14다시스물커피프린스15
다시스물커피프린스16다시스물커피프린스17

 

 

청춘다큐 커피프린스편 1화 재방송

꼭 오늘 9월 26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MBC에서 보세요!

 

저는 추석특집으로 커피프린스 2화를

꼭 10월1일에 사수 하겠습니다.

 

 

다시스물커피프린스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