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역하렘 게임 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

 

글, 그림 : 고야

원작 : 이늬

 

역하렘게임속으로떨어진모양입니다

 

Reset, and game set.

 

역하렘게임속으로떨어진모양입니다2

<카카오 페이지 소개 스토리> 눈을 뜨니 모든게 달라졌다. 나는 모두가 두려워하는 게임 속 악역 황녀가 되어있었다. 그리고, 낯선 남자들이 헐벗은 몸으로 나를 향해 다가온다. "추우세요? 제가 안아드릴까요?" "왜? 아직도 모자라나?" 도대체 이 상황, 어떻게 된거지? 이 망할 게임은 어떻게 해야 빠져나갈 수 있는거야? 

역하렘게임속으로떨어진모양입니다3역하렘게임속으로떨어진모양입니다4

<개인평> 만화를 너무 좋아해서 카카오페이지를 아주 아주 많이 애용합니다. 9월 5일자에 카카오페이지에서 역하렘 첫 연재를 보았습니다. 우선 제 개인평은 무척이나 흥미롭다 입니다. 게임 속 주인공(유리엘)이 아닌 조연인 여주는 너무나도 주인공 같은 아우라를 품깁니다. 스토리 진행이 생각보다 빠른편인데 오늘자로 21화까지 나왔네요. 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서 자꾸 업데이트 확인을 합니다. 여주 어찌나 시크한지 멋있습니다. 남주들 말해모합니까. 저기 저 위 빨간 머리 이름은 엣센인데 까칠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까칠함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그래도 은근 순정파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주와 남주 러브라인은 나드리카와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ㅠㅠ 나드리카 정말 바보 같이 착합니다. 만화이지만 너무 몰입을 했는지 보는 내내 마음 아팠어요. 원작을 보신 분들은 이미 러브라인과 결말을 아시겠죠?! 저는 원작을 안봐서 정말 궁금합니다! 이 참에 소설책도 사서 봐야하나 싶을 정도네요.  

 

page.kakao.com/home?seriesId=55567038

 

역하렘 게임 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

Reset, and game set.눈을 뜨니 모든게 달라졌다.나는 모두가 두려워하는 게임 속 악역 황녀가 되어있었다.그리고, 낯선 남자들이 헐벗은 몸으로 나를 향해 다가온다."추우세요? 제가 안아드릴까요?""�

page.kakao.com

 

'도서·정보 > 웹툰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툰 악녀가 사랑할때  (0) 2020.09.21
웹툰 악역의 구원자  (0) 2020.09.17
웹툰 아기가 생겼어요  (0) 2020.09.16
웹툰,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0) 2020.09.1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