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악역의 구원자

 

글 : 명랑

그림 : 잿슨

 

웹툰악역의구원자1

 

 

<웹툰 소개>

‘신의 문장’이라는 책을 읽고 난 뒤 기이한 꿈이 1년.

그녀는 늘 같은 남자의 꿈을 꿨다.

그의 마음에 동화될수록,  그를 안타깝게 여길수록,

그녀의 세계는 흔들렸다. 그때 멈췄어야 했는데,

멈추지 않고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렸다.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녀는 다른 존재가 되었다.

모든 것을 걸어서라도 악역인 아제프의 운명을

바꾸겠노라 다짐한 여자, 엘제이. 자신의 문장의

비밀을 숨기고, 그를 구원할 수 있을까?

 

 

웹툰악역의구원자2

 

<개인 평>

웹툰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자 주인공 아제프의 어린 시절을보고 있으면 너무 안타깝고 화가.. 치밀어 와요... 물론행복한 시절도 있었어요.. 하지만 지속적인 아버지의 학대 그리고 감당하기 어려운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불행이 연속으로 찾아오는아제프가 너무 가여워요.. 그래서 저는 아제프의 어린 시절을 똑바로 보기 힘들었어요. 솔직히 단순한 웹툰인데.. 그럴 필요가 없는데 너무 몰입을 해서 그런 걸까요.. ㅠㅠ 단순하지가 않아요. 작가님!! 이 웹툰을 보면서 든 생각은 오로지 작가님께서 남주 아제프를 하루라도 빨리 이 지옥으로부터 구출해 주시길 바란다는 생각만 들었어요..

 

웹툰악역의구원자3

 

저는 여주인공 엘제이의 행동에 모두 공감할 수 있어요. 저라도 그랬을 거예요. 몰랐음 몰랐지 엘제이(여주)는 아제프(남주)의 불행을 알잖아요... 웹툰에서 보시면 엘제이(여주)는 아제프(남주)의 행복을 위해 운명도 바꾸고 자신의 문장(운명의 짝)도 무시한 채 오로지 아제프(남주)만을 생각하면서 행동합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본 이야기에요. 더 보고 싶어도 완결 난 웹툰이 아니라 못 봐요. 저는 카카오페이지로 매번 캐시 채우면서 기다리는데.. 뒷얘기가 너무 궁금해서 소설을 봐야 하나... 그래도... 웹툰의 맛이 또 있는데..그쵸?... 아! 그나마 다행인 게 ㅎㅎ 저도 얼추 들은 봐로는 결말은 해피엔딩으로 알고 있어요! 스포는 안 해요 저도 몰라서....ㅎㅎ 악역의 구원자 꼭 보세요.. 모두 남주 아제프를 응원하면서 보시게 될거에요! 

  

웹툰악역의구원자4

 

웹툰 '악역의 구원자' 결말까지 행복하도록 응원합니다!♥

 

page.kakao.com/home?seriesId=52700402

 

악역의 구원자

‘신의 문장’ 이라는 책을 읽고 난 뒤 기이한 꿈이 1년. 그녀는 늘 같은 남자의 꿈을 꿨다. 그의 마음에 동화될수록, 그를 안타깝게 여길수록, 그녀의 세계는 흔들렸다.그때 멈췄어야 했는데, 멈

page.kakao.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