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아기가 생겼어요

그림 : 강기

원작 : 이정

 

웹툰아기가생겼어요

 

<웹툰 소개>

윤리적 교육적으로 완벽한 선생님을 꿈꾸던 장희원은

하룻밤의 일탈로 임신을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아기아빠는 제자의 삼촌이자

학교 이사장인 강두준인데. 덜컥 결혼부터 하자는

이사님께 제대로 낚인 장희원의 아슬아슬한

로맨스 드라마

 

웹툰아기가생겼어요1

 

<개인 평>

 

현재 제가 이용하는 카카오페이지 기준으로

웹툰 아기가 생겼어요 25화(9.14)까지

나온 상태, 연재 중입니다~

 

이 웹툰 대박의 기미가 보이는 웹툰이네요!

그림이 아주 제 스타일이라 호감이 좔좔좔

남주 자꾸 눈이 가네?... 여주도 보면 볼수록 매력!

 

뭐 여주가 조금 답답한 캐릭터라고들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뭐 ㅎㅎ

그런 것도 순수해 보이네요

 

그리고 스토리가 다소 식상할 수 도 있다는

분들도...?? 노노노 안 보면 진짜 후회

식상은 없고 자꾸 다음화를 찾게 되는 증상이 생겨요..

아기가 생겼어요 웹툰 꼭 보세요 추천합니다.

분류는 순정만화로 19금 웹툰은 아닙니다.

 

 

page.kakao.com/home?seriesId=55482233

 

아기가 생겼어요

윤리적 교육적으로 완벽한 선생님을 꿈꾸던 장희원은 하룻 밤의 일탈로 임신을 하게 된다.설상가상으로 아기아빠는 제자의 삼촌이자 학교 이사장인 강두준인데.덜컥 결혼부터 하자는 이사님께

page.kakao.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